단행본 및 소식 번역

판도라 하츠 애니메이트 원화전 레포트

옥석화 2014. 12. 20. 18:38

 판도라 하츠 특설 사이트에

 애니메이트 원화전 레포트가 올라왔습니다~

 

 사이트 주소는 아래입니다~

 http://www.square-enix.co.jp/magazine/gfantasy/story/pandora/golden_wonderland/

 

 회장에는 60개 이상의 색상 원화와 흑백 원고가 30점 전시되었다고 합니다~

 

 

 

 

회장 내 입구에 있던 거랍니다~

모치즈키 선생님의 사인이 들어있습니다.

특설 사이트에, 여기 오른쪽 하단에 주목하라고 적혀 있습니다~

누군가 보이지 않나요..??

 

 

 

회장 내부는 이런 느낌이었다고 합니다.

직접 가보신 분들이 부럽습니다..

 

 

 

 

이런 원고도 70점 가까이 전시되었다고 합니다.

뭔가 고풍스러운 느낌이에요~

 

 

흑백 원고는 쇼케이스에 전시되어 있었다고 합니다.

굉장히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겠군요..

 

 

자유롭게 밟아주세요라고 써있네요...

 

 

원화전 전시장 내부에 있었던, 메시지 코너라고 합니다~

방문자 여러분들의 참여를 위해 설치했다고 하네요.

사이트에 따뜻한 말이나 일러스트 남겨주셔서 감사하다고 적혀 있군요.

 

 

 

입구에 장식된 벽 보드 뒷면이랍니다...

빠지지 않고 '그 분'이 그려져 있네요...

 

 

쨌든 이런 느낌이었다고 합니다~

부러워요.. 저도 가고 싶어요...

 

덧붙여, 오사카에서 열리는 원화전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

특설 사이트에 적혀 있습니다~

확실히 이 글을 보면, 방문자가 더 늘어날 것 같습니다...